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일본 도쿄 신주쿠 골든가이 골든거리 사진들 갤럭시 S22 카메라

사진

by 카바제로 2023. 1. 22. 12:40

본문

728x90
반응형

일본 도쿄 신주쿠에 있는 골든가이 ( 골든거리 )는 1950년대의 모습을 그대로 보존하고 재현하고 있는 술집들이 몰려 있는 곳으로 1958년 매춘방지법이 시행되기 전까지만 해도 사창가 거리였습니다. 

 

하지만 지금은 예전의 모습을 간직한 매력적인 술집들로 가득한 거리로 여행객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는 곳이죠. 

 

제가 신주쿠 골든가이를 촬영하기 위해 방문했을 때 유럽 방송국에서 온 사람들이 촬영을 하고 있어서 더욱 이곳이 관광명소라는 것을 실감할 수 있었습니다.

 

촬영에 사용된 카메라는 갤럭시 S22 일반모델입니다. 

 


신주쿠 골든가이 ( 골든거리 ) 의 모습

 

거리라고 하기에는 상당히 좁은 곳이지만 오히려 그 좁은 거리라는 점에서 일본만의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는 곳입니다. 

 

그리고 북미나 유럽사람들이 좋아할만한 바 형식의 가게들이 많이 있어서 그런지 아시아권 외의 국가에서 온 사람들이 많이 보였습니다. 

 

 

전체적으로 분위기가 예전에는 사창가 거리였다는 것이 자연스럽게 연상이 될 정도로 약간 퇴폐적인 느낌이 흘러나옵니다. 

 

가게에서 사용되는 조명이나 등의 색상만 봐도 다른 일본의 오래된 거리와는 색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습니다. 

 


골든가이 ( 골든거리 ) 의 술집들

 

일본 신주쿠 골든가이의 매력 중 하나는 세월이 만들어준 감각적이고 분위기 있는 술집들이 많다는 점입니다. 

 

당장이라도 들어가서 위스키나 와인을 즐기고 싶은 욕구를 불러일으키는 가게들로 넘쳐납니다. 

 

 

신주쿠 골든가이에 있는 많은 술집 중에 하나 정도는 내 단골가게로 만들어 두면 너무 멋질 것 같다는 생각을 촬영하면서 많이 했습니다. 

 

상당히 오래되고 속이 슬었지만 그게 하나의 멋이자 아름다움으로 자리잡혀 있고 저마다 개성이 넘쳐서 그냥 지나다니면서 가게들만 구경해도 너무 좋았습니다. 

 

특히 예술쪽에 종사하시는 분들이 방문하시면 좋은 영감을 받을 만한 장소라는 생각도 드네요. 

 


골든가이 ( 골든거리 )의 골목들

 

골든가이의 사이사이에 있는 좁은 골목들도 상당히 매력적입니다. 

 

각종 스티커들과 스프레이로 적어놓은 글자들이 어우러지면서 묘한 분위기를 만들어내고 있었습니다. 

 

 

좁은 골목에 감각적인 낙서와 스티커들 그리고 조명의 조합이 특유의 퇴폐적인 매력이 느껴져서 너무 좋았습니다. 

 

그리고 저만 그렇게 생각하고 있던 게 아니었던지 관광객들도 골든가이 사이의 좁은 골목을 구경하거나 일부러 들어가 보면서 즐기고 있는 모습이 보이더라구요.


갤럭시 S22로 촬영을 하기 위해 방문한 일본 도쿄 신주쿠에 있는 골든가이 ( 골든거리 )는 특히 바를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가장 잘 어울릴만한 여행지였습니다. 

 

오래되었지만 멋진 일본만의 감성으로 가득한 골든가이는 인스타에 올릴만한 사진을 찍기에도 너무 좋고 매력적인 장소로 추천드립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