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편의점 에일맥주 추천 구미호 피치에일 리뷰 향긋하고 깔끔한 복숭아 향

술리뷰

by 카바제로 2023. 1. 18. 21:45

본문

728x90
반응형

요즘 정말 다양한 맥주들이 편의점에 즐비해 있는데요.

 

그 중에 오늘 리뷰할 제품은 부드럽고 은은한 복숭아 향이 매력인 구미호 피치에일입니다. 

 

 

 

일단 디자인은 상당히 화려하고 멋집니다. 

 

확실히 한국맥주가 다른 국가의 맥주들에 비해 디자인적으로 상당히 세련되고 감각적입니다. 

 

피치에일 맥주이기 때문에 핑크색 마블링 같은 느낌으로 디자인이 너무 잘 뽑혔습니다. 

 

 

제품의 좌측 아래쪽에는 알코올 도수와 복숭아농축과즙 함유량, 용량이 표기되어 있습니다. 

 

 

제품의 뒷면에는 구미호 피치에일의 간략한 설명과 상세한 함유 정보가 적혀있습니다. 

 

[ 부드러운 목넘김과 싱그러운 복숭아 향이 입안 가득 퍼지는 과일 맥주입니다. ] 

 

 

 

구미호 피치에일의 맛

에일맥주 특유의 부드러움과 상큼하고 은은한 복숭아 향

 

구미호 피치에일은 에일맥주라는 것을 먼저 인지하고 구매할 필요가 있는 맥주입니다.

 

보통 탄산이 강하고 청량감이 있는 맥주를 라거라고 부르고 탄산은 약하지만 목넘김이 부드럽고 다양한 향이 나는 맥주를 에일이라고 부르는데요. 

 

기본적으로 에일맥주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상당히 마음에 드는 맥주이지만 반대로 라거를 좋아하는 분들의 입장에서 그냥 디자인이 예쁘니까 한 번 사서 마셔볼까? 라는 마음으로 드시는 것도 물론 좋지만, 섬유유연제를 마시는 것 같다는 느낌이 들 수도 있기 때문에 본인이 에일맥주를 잘 마시는 타입인지를 먼저 알고 구매하시는 것이 우선인 것 같습니다. 

 

 

구미호 피치에일은 에일맥주답게 거품도 상당히 부드럽게 올라왔다가 금방 내려갑니다. 

 

그리고 캔을 따자마자 퍼지는 은은한 복숭아 향기는 마시기 전부터 기분이 좋아집니다. 

 

 

그리고 처음에 어느 정도 거품기가 있는 상태로 마시는 것도 좋지만, 거품이 다 빠지고 난 뒤에 마시면 훨씬 복숭아 향이 강하게 올라오기 때문에 에일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거품이 다 내려앉고 탄산기가 약간 죽은 상태에서 즐기시는 것을 더 추천드립니다. 

 

 

저는 원래부터 라거보다는 에일맥주를 더 좋아하는데요. 

 

그 이유는 라거는 탄산이 강해서 청량감이 있어서 좋지만 금방 배도 불러오고 맛의 차이도 미묘하기 때문에 에일맥주를 개인적으로 더 선호합니다.

 

 

그런 면에서 경기도 가평군에 공장이 있는 카브루에서 제조한 에일맥주 구미호 피치에일은 천천히 복숭아 향을 음미하면서 먹기에 좋은 정말 에일맥주를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특화된 맥주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개인적으로 복숭아 향이 너무 향긋해서 맥주를 마시기 전에 꼭 한 번은 향을 음미한 뒤에 입에 넣게 되더라구요 ㅎㅎ

 

구미호 피치에일의 복숭아 향은 처음에는 부드럽게 올라오다가 중간쯤에서 탁하고 터지고 살짝 여운이 남으면서 깔끔하게 마무리되는 것이 매력입니다. 

 

 

본인이 에일맥주를 좋아한다면 적극 추천!!

반대로 라거맥주를 좋아한다면 고민이 필요

 

에일맥주를 좋아하는 사람을 제대로 저격해서 만든 구미호 피치에일은 라거맥주만 마시다가 에일맥주도 한 번 마셔볼까? 라는 사람에게는 조금 향이 강할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래서 어느 정도 에일맥주에 대한 경험이 있으신 분들에게 적극 추천드릴 수 있겠네요. 

 

추가로 맥주의 디자인이 너무 예뻐서 인테리어 용도로 사용해도 전혀 손색이 없을 것 같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