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일본 크래프트 맥주 전문점 방문 요나요나 비어 웍스 에비스점 (YONA YONA BEER WORKS Ebisu)

일본관련정보

by 카바제로 2023. 7. 17. 13:40

본문

728x90
반응형

요나요나 비어 웍스 에비스점

YONA YONA BEER WORKS Ebisu

 

〒150-0013 Tokyo, Shibuya City, Ebisu, 1 Chome−8−4, Cocospace Ebisu, 1F

 

영업시간 : 

평일 ) 오후 2 : 00 ~ 오후 11 : 00

주말 ) 오전 11 : 30 ~ 오후 11 : 00 

 

 

恵比寿東口店

日本NO.1のクラフトビールブルワリー「ヤッホーブルーイング」のドラフトビールを最も多く味わうことができる、ビアレストランです。

yonayonabeerworks.com


더운 여름엔 뭐니 뭐니해도 역시 시원한 맥주가 생각이 납니다. 그리고 일본 도쿄 에비스는 맥주로 유명한 곳인 만큼 주변에 다양한 맥주 브루어리와 맥주 전문점들이 밀집해 있어서 일본 도쿄에서 다양한 맥주들을 즐기려면 에비스로 가야 한다는 말이 있죠. 

 

일본에서 맥주를 마시려면 솔직히 라거, 에일 보다는 크래프트 맥주를 마시는 것이 훨씬 만족도가 높은 경우가 많은데요. (한국 맥주가 그만큼 맛있어짐) 특히 일본의 편의점, 마트, 돈키호테 등에서 캔으로 판매가 되고 있는 일본을 대표하는 크래프트 맥주라고 하면 단연 일본 나가노현에 본사를 두고 있는 야호브루잉에서 양조하고 있는 요나요나 맥주입니다. 

 

다양한 향과 풍미를 자랑하는 요나요나 맥주를 오프라인 점포에서 생맥주로 마실 수 있는 요나요나 비어 웍스 에비스점(YONA YONA BEER WORKS Ebisu)에 방문했습니다. 

 

요나요나 비어 웍스 에비스점 입구

 

주문은 테이블옆에 마련된 QR코드를 통해서 스마트폰으로 주문을 하는 형식이며 한 테이블당 2시간 제한으로 운영이 되기 때문에 참고해 주세요. 

 

가게 내부는 일반적인 호프집 분위기도 나면서 바 형식으로 만들어진 곳도 있어서 상당히 힙하고 괜찮았습니다. 자연스럽고 편안한 분위기에서 맥주를 마실 수 있는 공간이라고 할까요? 이번에 같이 방문한 맥주를 좋아하는 친동생도 굉장히 마음에 들어 했습니다. 

 

 

이번에 제가 주문한 음식은 후라이드 치킨과 고기와 치즈가 들어간 바삭한 피자와 요나요나 비어 웍스의 대표메뉴인 김콘소메 감자튀김을 주문하고 저는 3종류의 요나요나 크래프트 맥주를 맛볼 수 있는 메뉴와 친동생은 요나요나의 가장 기본적인 요나요나 에일을 주문했습니다. 

 

수요일의 고양이(水曜日のネコ)

 

일본 맥주 리뷰 / 수요일의 고양이 (水曜日のネコ) 화이트 에일 SUIYOUBI NO NEKO WHITE ALE

수요일의 고양이(水曜日のネコ) 생산지 : 일본 나가노현 Yo-Ho brewing Saku Brewery 알코올 도수 : 4.5% 가격 : 306엔 (350ml 일본 돈키호테 기준) 맥주 특유의 쓴 맛을 별로 좋아하지 않는 분들을 위한 일본

cakallero.tistory.com


인도의 푸른오니(インドの青鬼)


나의 맥주 너의 맥주(僕ビール、君ビール)

 

소량으로 요나요나의 다양한 크래프트 맥주를 맛볼 수 있는 메뉴로 최대 6종류까지 한꺼번에 마실 수 있는 메뉴인데요. 이번에 같이 온 친동생에게 제가 마셔본 요나요나 맥주도 소개해줄겸 수요일의 고양이(水曜日のネコ), 인도의 푸른오니(インドの青鬼), 나의 맥주 너의 맥주(僕ビール、君ビール)를 주문했습니다. 

 

수요일의 고양이는 청사과, 오렌지, 허브 등을 향긋한 향기를 비롯해서 굉장히 부드럽고 깔끔한 맛에 가깝고,

 

인도의 푸른오니는 플루티하면서 홉의 풍미도 확실하게 느껴지면서 부드럽고 깊은 홉의 맛을 느낄 수 있는 맥주이며,

마지막으로 나의 맥주 너의 맥주는 한국의 곰표맥주와 상당히 비슷한 맛으로 신선하고 청량한 과실향과 확실하게 느껴지는 쓴 맛이 특징입니다. 

 

 

제 친동생의 경우는 홉의 쓴 맛과 탄산감이 확실한 맥주를 좋아하기 때문에 일단 제가 준비한 3가지의 요나요나 맥주 중에  일단 인도의 푸른오니(インドのい青鬼) 맥주를 가장 마음에 들어하더라구요. 저는 개인적으로 수요일의 고양이(水曜日のネコ)가 가장 저의 취향에 가까웠습니다. 

 

그리고 일단 가장 기본적인 요나요나의 맥주인 요나요나 크래프트 에일이 가장 맛있었다고 하네요. 역시 어떤 음식 및 술이든 기본이 가장 맛있어야 하는 법이죠. 

 

 

일본 맥주 리뷰 / 요나요나 에일(YONA YONA ALE) 나가노현 Yo-Ho brewing Saku Brewery

요나요나 에일(YONO YONO ALE) 생산지: 일본 나가노현 Yo-Ho brewing Saku Brewery 알코올 도수 : 5.5% 가격 : 273엔(350ml 일본 돈키호테) 일본에서 판매되고 있는 맥주 중 하나인 요나요나 에일(YONA YONA ALE)은 향

cakallero.tistory.com

 

 

마지막으로 점원이 추천해준 맥주인 요나요나에서 최근에 새롭게 출시한 맥주 크래프트 사우루스(クラフトザウルス) 의 페일 에일, 흑맥주도 마셔봤습니다. 

 

점원분이 너무 친절하고 설명도 잘해줘서 마셔보지 않을 수 없었달까요? 아무튼 새로 출시한 크래프트 사우루스는 요나요나 맥주답게 신선하고 플루티한 홉의 향과 몰트의 단맛, 적당하면서 상쾌한 쓴 맛의 밸런스가 돋보이는 맥주였습니다. 특히 크래프트 사우루스의 흑맥주를 더 추천드립니다. 


일본 크래프트 맥주하면 가장 먼저 생각나는 브랜드인 야호브루잉의 요나요나가 운영하는 요나요나 비어 웍스(YONA YONA BEER WORKS)도쿄에만 8개의 매장(신도라도오리, 가부키쵸, 에비스, 신주쿠, 기치죠지, 간다, 아카사카, 아오야마)을 가지고 있을 정도로 명실상부 일본 크래프트 맥주를 대표하는 브랜드입니다.

 

맥주가 잘 넘어가는 분위기 있는 내부, 친절하고 설명도 잘 해주는 점원, 편리한 주문법, 신선하고 맛있는 크래프트 생맥주 등 장점들이 너무 많아서 개인적으로도 상당히 만족했습니다. 

 

특히 신주쿠, 에비스 점이 유명하다고 하니 맥주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꼭 한 번 방문해 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