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CU편의점 맥주 추천 아시아나 호피 라거 캔맥주 마셔본 후기 리뷰

술리뷰

by 카바제로 2023. 5. 1. 13:54

본문

728x90
반응형

CU에서 마실 수 있는 맥주 중에 최근 정말 평판이 좋아서 잘 팔리고 있는 맥주가 있죠.

 

바로 아시아나와 OB맥주와의 협업으로 탄생한 아시아나 호피 라거 캔맥주인데요.

 

가격은 3500원이며 부드럽고 깔끔한 맛과 함께 청량한 과일향이 특징인 맥주로 예전부터 블랑 맥주를 좋아하셨던 분들이라면 너무나 맛있게 마실 수 있는 맥주 중 하나입니다.

 

 

꿈, 사랑, 감동의 색동날개

아시아나 호피 라거

 

알코올 도수 : 4.7%

오비맥주 광주 공장

가격 : 3,500원 

 

 

처음 맥주캔을 따자마자 기본적인 맥주향과 함께 은은하게 풍겨오는 과일향도 동시에 느껴졌는데요. 

 

무엇보다 맥주 특유의 알코올 향이 적다는 점에서 첫인상부터 마음에 들기 시작했습니다. 

 

 

캔을 따고 잔에 따라보면 거품이 풍부하게 올라오지만 금방 가라앉으면서 밝은 구릿빛의 맥주의 모습이 나타났습니다. 

 

무엇보다 은은하게 풍겨오는 청량한 향이 너무 좋더라구요.

 

 

맛 자체에서도 쓴맛보다는 부드럽고 깔끔한 맛이 바로 느껴집니다.

 

마시면서 중간에 탁 걸리지도 않고 알코올 및 탄산이 너무 강한 느낌도 없기 때문에 그래도 쭉쭉 들어가는 느낌이라 마시기도 매우 편합니다.

 

그런 시원한 청량감 끝에는 살짝 단 맛이 느껴지면서 향긋한 과일향이 입 안에서 은은하게 퍼지면서 마무리되는 부분도 상당히 마음에 들었습니다. 

 

 

전체적으로 순하면서 향긋한 향으로 마무리되는 느낌이 프랑스의 블랑 맥주를 연상시켰습니다.

 

하지만 블랑보다 더 부드럽고 마시기 쉬우면서 달달한 맛이 나기 때문에 아시아나 호피 라거만의 매력이 확실합니다. 

 

 

정말 오래간만에 마음에 드는 편의점 맥주를 발견한 것 같아서 기분이 좋네요.

 

아시아나와 OB맥주와의 협업으로 탄생한 아시아나 호피 라거는 강한 탄산감과 맥주 특유의 쓴 맛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안 맞을지도 모르지만

 

부드럽고 마시기 좋은 맥주를 찾으시는 분들에게 너무나 잘 어울릴만한 맥주입니다.

 

이상으로 한 번 마셔보면 재구매 의사가 저절로 끓어오르는 매력을 지닌 아시아나 호피 라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