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일본 도쿄의 숨은 명소 여행지 고양이마을 야나카긴자 사진들 with 구글 픽셀7 프로 카메라

사진

by 카바제로 2023. 1. 29. 15:52

본문

728x90
반응형

일본 도쿄의 다이토구에 위치한 닛포리역 근처에 있는 일명 고양이마을이라고 불리는 야나카긴자 상점가 거리는 일본 도쿄의 숨은 여행 명소로 아는 사람들 사이에서는 상당히 유명한 곳입니다. 

 

흔히 일본의 예전 마을 느낌의 감성을 그대로 간직하고 있고 길고양이들이 많이 출몰하기로 유명한 곳입니다. 


일본 도쿄 고양이마을 야나카긴자 상점가

 

JR 닛포리역

 

가장 가까운 역인 닛포리는 JR 야마노테선을 타고 갈 수 있고 나리타와 바로 연결되어 있는 도쿄스카이라이너를 타고도 한 번에 갈 수 있어서 접근성 측면에서 상당히 좋습니다. 

 

닛포리역 동쪽출구로 나와서 도보로 약 8분 정도만 걸으면 야나카긴자 상점가 거리에 도착합니다.

 

역과 매우 가까운 거리에 있다는 점도 야나카긴자의 큰 장점이죠. 

 

 

야나카긴자 거리의 시작을 알리는 길고양이들이 많이 나오는 일본감성이 흘러넘치는 계단에서 아래쪽으로 천천히 내려가면서 상점가들을 구경할 수 있습니다. 

 

양쪽으로 약 70개의 점포가 늘어서 있는 상점가이기 때문에 그냥 천천히 걸으면서 가게들을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합니다. 

 

 

야나카긴자는 고양이가 많이 나오는 상점가로 유명해졌기 때문에 곳곳에 고양이를 테마로 한 가게들을 많이 볼 수 있었습니다.

 

고양이를 개인적으로도 너무 좋아하는 입장에서 눈에 확 들어오는 가게들이 많아서 즐거웠습니다. 

 

 

예쁜 도자기 그릇을 파는 가게를 비롯해서 분위기 있는 카페들, 그리고 고양이 관련 다양한 굿즈들을 판매하는 곳이나 터키식 램프, 전통 일본인형 등 가게에서 팔고 있는 상품의 종류들이 너무 다양해서 데이트 코스 및 기념품을 사기 위해 들리기 위한 여행지로도 적극 추천드립니다. 

 

 

기왕 들린 김에 야나카긴자 상점가 외곽도 한 번 천천히 돌아봤습니다. 

 

중심부 주변의 거리도 일본감성이 넘쳐흐르는 동네였습니다. 

 

 

야나카긴자 주변에는 상당히 멋들어진 일본의 절들이 많이 있어서 절을 구경하는 것도 야나카긴자만이 가지고 있는 매력 중 하나입니다.

 


일본 도쿄의 여행지 중에 숨겨진 명소 중 한 곳인 야나카긴자 상점가 거리는 전통적이고 전형적인 일본의 오래된 상점가의 따뜻한 느낌을 제대로 경험할 수 있는 명소입니다. 

 

관광객들도 많이 오지만 일본현지인들이 가장 좋아하는 도쿄 여행지 중 한 곳이기 때문에 일본만이 가지고 있는 감성적인 분위기를 여유로운 환경에서 즐기고 싶으신 분, 고양이를 좋아하시는 분, 그리고 로컬에서만 살 수 있는 기념품과 상품들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이 방문하기에 최적의 여행지라고 생각합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