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울산 가볼만한곳 야경 명소 성안동 달빛누리길 산책하기 좋은 데이트 코스

각종정보

by 카바제로 2024. 8. 15. 07:33

본문

반응형

최근 울산에서 가장 핫한 야경 명소로 부각되고 있는 곳이 바로 성안동인데요.

함월산 위에 세워진 동네인 만큼 고지가 높아서 한눈에 울산 시가지의 모습을 달빛누리길이라는 산책길을 통해 조망할 수 있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성안동 달빛누리길은 울산 중구 성안동 사람들에게 예전부터 유명한 산책로였는데요.

원래 있었던 산책로를 아름다운 조명으로 잘 꾸며놓아서 더더욱 많은 사람들이 방문하게 되었고 이제는 젊은 커플들이 데이트 코스로도 많이 찾아오고 있습니다.

 

 

울산 중구를 대표하는 캐릭터인 울산큰애기로 꾸며진 공간도 많이 볼 수 있었는데요.

울산큰애기 캐릭터를 배경으로 사진을 찍기에 너무 좋아서 아름다운 울산의 야경과 함께 즐거운 추억을 남기기에도 너무 좋을 것 같습니다.

 

 

낭만적인 성안동의 달빛누리길을 너무나 잘 표현해 주는 문구인 것 같네요.

"넌 달인가보다, 밤만 되면 떠오르는걸 보니"

 

 

'반가워 성안동''넌 달인가보다, 밤만 되면 떠오르는걸 보니'가 적혀져 있는 곳이 달빛누리길의 감성글귀 포토존이라고 하네요.

감성적인 글귀와 지대가 높은 성안동에서 볼 수 있는 멋진 야경의 조화가 아름답습니다.

 

울산대교까지 훤히 보이는 달빛누리길의 야경은 멍하니 바라만 보고 있어도 속이 뻥 뚫리면서 시원해집니다.

그리고 성안동 자체의 지대도 높아서 일반적인 공기가 다른 동네보다 더 상쾌한 것 같아요.

 

 

달빛누리길을 대표하는 포토존인 천국의 계단입니다.

천국의 계단 위로 올라가서 성안동의 야경을 조망하면 더더욱 시원하고 멋진 풍경을 마주할 수 있어요.

 

성안동 달빛누리길 주변에는 앉아서 야경을 조망할 수 있는 카페들도 상당히 많은데요.

그중 가장 대표적인 카페가 스타벅스와 골든드롭이니 성안동 달빛누리길을 방문해서 야경을 보면서 커피도 한잔하시고 싶으신 분들은 꼭 한 번 방문해 보세요.

 

 

달빛누리길은 저녁에 방문하는 것이 가장 좋지만 햇살이 비치는 낮에 방문해도 시원하고 멋진 풍경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울산 중구 성안동을 핫하게 만든 낭만적인 야경 명소 달빛누리길에 방문하시려면 독수리공원에서 천천히 걸어서 성안동 스타벅스 방면으로 올라가시는 코스를 추천드립니다.

참고로 주차장은 따로 없어서 골든드롭 카페에 주차를 하고 야경을 감상하시거나 독수리공원 주변 주택가에 주차를 하고 올라가셔야 하는 점도 참고해 주세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