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일본 패밀리마트 편의점 맥주 추천 삿포로 구라다시 나마비루 SAPPORO 蔵出し生ビール

술리뷰

by 카바제로 2024. 8. 30. 14:00

본문

반응형

일본 패밀리마트 한정으로 구매하여 마셔볼 수 있는 캔맥주인 삿포로 구라다시 나마비루(SAPPORO 蔵出し生ビール)는 1994년에 발매한 삿포로 맥주의 레시피를 재현하여 출시한 제품으로 창고에서 갓 내보낸 맛있는 생맥주의 맛을 생각하며 만든 맥주입니다.

캔맥주지만 신선한 생맥주의 맛과 향을 느낄 수 있는 맥주이며, 무엇보다 한국인들이 일본 패밀리마트 편의점에서 맥주를 구매하여 마실 때 실패하기 힘든 맛이라는 점에서도 개인적으로 추천드리고 싶은 일본 편의점 캔맥주 중 하나입니다.

 

 

레트로한 느낌의 디자인이 특징으로 90년대 초반에 발매한 당시 삿포로 맥주의 라벨을 재현한 것으로 특히 일본에서 90년대에 발매된 맥주의 디자인을 기억하는 연령층에서 인기가 높다고 하는데요.

참고로 삿포로 구라다시 나마비루는 삿포로 맥주에서 실시한 부활했으면 하는 맥주 선거에서 당당히 1위를 차지한 맥주라고 합니다. 과연 어떤 맛이길래 선거에서 1위를 기록했을까요?

 

 

삿포로 구라다시 나마비루의 도수는 4.5%로 일본에서 현재 판매되고 있는 다른 맥주에 비해서는 도수가 낮은 편이지만 한국에서 판매하고 있는 맥주들의 도수와 비슷합니다.

그리고 순수 맥아 100%를 사용하여 저온으로 장기 숙성을 통해 만들어진 맥주라고 하네요.

 

 

삿포로 구라다시 나마비루는 일본 내 한정된 지역의 패밀리마트에서만 판매되고 있는 상품이라고 하니 혹시 일본 여행 중에 들른 패밀리마트에서 발견한다면 꼭 한 번 드셔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잔에 따라보면 우리가 흔히 알고 있는 맑은 황금색의 라거 맥주 색상입니다.

고소한 맥아의 향도 은은하게 올라오네요.

 

마셔보면 일단 가벼우면서 부드러운 목 넘김과 달달한 맥아 맛, 상쾌한 탄산감 등이 느껴지며 부담 없이 쭉쭉 시원하게 들이킬 수 있는 맥주입니다.

맥주 특유의 쓴맛도 없어서 평소에 맥주를 좋아하지 않는 분들도 맛있게 마실 수 있고 특히 여성분들이 너무나 좋아할만한 맛입니다.

 

 

마신 뒤의 여운도 쓴맛이 입안에 맴도는 부분 없이 깔끔하게 떨어지기 때문에 한국인들에게 가장 익숙한 맛이기도 합니다.

특히 한국보다 덥고 습한 일본이라는 나라 특성상 더운 여름에 일본으로 여행을 와서 돌아다닌 뒤에 숙소에서 차갑게 해서 마시면 최고의 맥주가 될 것 같네요.

 

 

삿포로 구라다시 나마비루는 부드러운 목 넘김, 강한 탄산감, 고소하고 달달한 맥아 맛 등, 쓰지 않으면서 깔끔한 풍미와 여운이 특징인 1994년 출시된 삿포로 맥주의 맛을 재현한 제품이지만 오히려 요즘 유행하는 맥주 스타일과 상당히 비슷했습니다.

현재 일본 패밀리마트 편의점 한정으로 특정 지역과 점포에서만 판매되고 있는 맥주 삿포로 구라다시 나마비루(SAPPORO 蔵出し生ビール)는 무엇보다 더운 날씨로 인해 지쳤을 때 마시면 좋은 맥주로, 무덥고 습한 일본 여름 날씨를 잠시 잊으면서 추억을 쌓기에 좋은 편의점 맥주로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