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일본 도쿄 신주쿠 오모이데요코초 사진들 with 갤럭시 S22 카메라

사진

by 카바제로 2023. 1. 22. 11:14

본문

728x90
반응형

일본의 도쿄 신주쿠에 있는 오래된 이자카야들이 몰려 있는 좁은 골목이지만 일본만의 분위기와 맛있는 야키토리 등 구이요리를 즐길 수 있는 곳으로 신주쿠의 대표적인 관광명소인 오모이데요코초 ( 思い出横丁 )에 갔다 왔습니다. 

 

이번에도 사용한 카메라는 갤럭시 S22 일반모델로 촬영했습니다. 


오모이데요코초 입구

 

 

신주쿠 오모이데요코초는 신주쿠역 서쪽 출구로 나와서 약 5분정도 걸으면 도착하는 역에서 아주 가까운 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그리고 관광명소답게 입구에서부터 다양한 국적의 사람들이 몰려있거나 사진을 찍고 있는 사람들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오모이데요코초 내부

 

오모이데요코초의 안으로 들어가면 천장에 기린맥주 마크가 박혀 있는 일본식 등과 단풍으로 장식이 되어 있었습니다. 

 

그리고 좁은 골목에 양쪽으로 정말 많은 꼬치구이 전문점들이 즐비해 있어서 일본에서 가장 일본스러운 골목을 체험하실 수 있습니다. 

 

 

꼬치구이 외에도 다양한 구이요리를 전문으로 판매하는 가게들이 양쪽으로 즐비해 있고 안쪽에는 일본인들을 비롯해서 다양한 국적의 사람들이 좁은 내부에서 옹기종기 모여 음식과 술을 마시면서 얘기하고 있는 모습이 상당히 매력적으로 다가왔습니다. 


오모이데요코초 이자카야

 

오모이데요코초 내부에 있는 수많은 가게들 즉 이자카야들은 저마다의 매력으로 넘쳐납니다. 

 

오래되고 낡은 가게들이 상당히 많은 것이 특징인데요. 

 

그 가게안에서 대를 이어서 장사를 하고 있는 사람들도 많고 수많은 단골들과 거리낌 없이 다양한 얘기를 하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는 풍경이 오모이데요코초의 매력을 한 층 더해줍니다. 

 

베스트 사진


이상으로 제가 직접 갤럭시 S22로 촬영한 도쿄 신주쿠에 있는 오모이데요코초의 사진을 모아봤습니다. 

 

오모이데요코초는 좁고 낡고 오래된 골목이라는 부분과 각종 꼬치구이에서 풍겨져 나오는 연기들과 양쪽으로 즐비해 있는 가게들의 모습과 사람들이 겹쳐져서 너무나 매력적인 장소였습니다. 

 

골목 밖으로는 도쿄 신주쿠의 큰 빌딩들에 둘러싸여져 있는데 오모이데요코초라는 좁은 골목으로 들어가면 전혀 다른 풍경이 펼쳐지기 때문에 시간여행을 할 수 있는 골목, 신비한 장소로 들어가는 골목 등으로 불려도 손색이 없을 곳입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